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4월 둘째 주

Visits: 374

4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사랑과 자비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죽음의 그늘에서 살아가던 저희를 빛의 자녀로 부르시고, 하나님의 이름과 능력을 높이는 자로 삼아 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높으신 사랑과 능력을 찬양하오니 오늘도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소서.

우리가 드리는 예배가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주의 말씀으로 채워지게 하시고, 하나님의 크신 긍휼과 사랑이 충만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주님을 부인하지 않고 믿음으로 살아가는 주의 충성스러운 일꾼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나그네와 같은 삶을 살아가는 인생들을 영원한 하늘나라 거처를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의 말씀이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삶의 지표가 되게 하시고, 성령의 음성이 이 땅을 살아가는 인생의 소망이 되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만이 우리의 능력이요 소망을 임을 알고 늘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예배를 통하여 우리의 영혼이 살아나고, 우리의 마음이 새롭게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며 바라보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국회의원 선거를 잘 마치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자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이제는 모두가 하나 되어 한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발전과 나라의 부흥을 위하여 힘쓰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통령을 위시하여 모든 정치인들과 공무원들이 진정으로 나라를 위하여 일하는 자들이 되기를 힘써 기도하게 하옵소서.

기도하는 좋은 계절입니다. 전도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일들을 힘써 행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복된 인생들이 되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을 붙잡아 주시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힘을 주옵소서.


주의 은혜를 사모하여 나온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생명의 역사가 흘러 넘치게 하시고, 위로와 소망이 가득한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목사님을 통하여 생명의 말씀이 선포될 때 선포된 말씀들이 우리의 심령을 새롭게 하고, 찢기고 상한 마음이 치유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아멘으로 화답하는 자들에게 확신을 주시고, 하나님 아버지를 신뢰하는 자들에게 확신과 구원의 기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들에게 치료의 광선을 비추어 주시사 속히 치유되어 온전한 몸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