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Views: 165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영혼의 주인이 되시고, 모든 만물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기나긴 역사의 틈바구니 속에서 죽음의 잠을 자던 저희를 깨우사 구원하여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의 영원한 생명이시고 보호자가 되시는 주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 앞에서 시간을 헛되이 사용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지나보니 하나님 앞에서 바르지 못한 삶을 보게 됩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 우리의 허물을 고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맥추감사 주일로 지키고 찬양과 은혜를 하나님께 돌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모든 성도들이 맥추 감사 주일을 통해 지금까지 인도하시고 풍성하게 채워 주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무심히 지나오고, 깨닫지 못했던 많은 일들이 하나님의 은혜였고, 사랑이었음을 압니다. 우리가 자는 동안에도 하나님은 일하시고, 우리가 관심을 쓰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은 자라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은 광대하시며, 세밀하십니다.

모든 것을 이루시고, 모든 것을 통치하시는 분이십니다. 언제나 하나님만을 찬양하며 높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사모하고, 주님이 원하시는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정직하게 행하며, 성실하게 하루하루의 삶을 이어가게 하옵소서.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마른 장마로 인해 유난히 더 더운 것 같습니다. 더위에 지치지 않게 하시고, 특별히 무더위 속에서 일해야 하는 근로자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세계 곳곳에 흩어져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그들이 주님의 이름으로 승리하게 하시고, 주의 말씀을 따라 참 소망을 얻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우리의 믿음의 조상들은 여름이 되면 항상 기도하기를 힘썼고, 주의 말씀 묵상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힘든 시간 주님 안에서 슬기롭게 대처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한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특송하는 4남선교회를 축복하여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성령충만 허락하여 중보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