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새벽 대표 기도문

Views: 202

6월 25일 새벽 대표 기도문

6월 25일은 6.25 전쟁 발발일입니다. 이 날을 우리가 기억하며 대한민국의 안보를 위해 힘써야 합니다. 나라를 위해서, 국인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새벽 기도회 대표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이른 새벽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가장 첫 시간을 주님께 드리고, 주님을 찬양하고 주의 음성 듣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6.25 전쟁 72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참혹했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대한민국이 이렇게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지금의 이 자유와 행복이 우연이 아니라 많은 희생이 있어야 했음을 기억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을 부인하고 신자들을 죽였던 북한 공산당은 자신들의 욕망을 이루기 위하여 땡크를 앞세워 남한을 침공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불쌍히 여기사 안전하게 지킬 수 있었습니다.

역사는 강한 자가 주관하는 것도 아니며, 지혜자가 이기는 것도 아닙니다.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고 말씀대로 살아가는 자들에게 승리가 주어집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사 지금껏 아름답게 인도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제는 우리가 새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믿는 거룩한 나라 되게 하시고, 그 어떤 나라보다 복음을 전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6월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지나왔던 모든 시간을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내일은 6월 마지막 주 주일입니다. 2022년 한 해를 보내면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는 한 주가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