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새벽 대표기도문

Views: 142

새벽 예배 대표기도문

6월 첫 번째 새벽 대표기도문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6월을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달한달 지나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임을 압니다.

아버지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심으로 모든 시간을 주관하시는 분이십니다. 주어진 한 달을 주의 은혜와 사랑으로 채워 나가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삶은 하나님의 손 안에 있음을 기억하고, 삶의 우선순위를 하나님께 두게하소서.

이른 새벽 주님께 나왔습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시고, 주의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6월 두 번째 새벽 대표기도문

사랑과 긍휼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지켜 주시고, 늘 안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간밤에 저희를 붙드시고 단잠 자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눈을 뜨고 옷입을 교회에 나와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함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우리의 심령 속의 주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어둔 마음과 두려운 마음이 사라지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 나와 간구하며 부르짖는 성도들을 붙잡아 주옵소서. 주의 이름을 부를 때 함께 하여 주시고, 두려움과 걱정이 사라지고 평화와 기쁨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호국보훈의 달, 새벽 대표기도문

역사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6월을 허락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대한민국을 지금까지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 호국선열들을 기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행복은 누군가의 희생을 통하여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감사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주님, 이 나를 붙드시고 다시 일으켜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보호하시는 강한 나라 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하나님의 능력이 충만한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