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Views: 128

주일 오후 대표기도문

2024년 6월 30일 주일 오후, 주일 저녁, 주일 밤,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6월 마지막 주일이자 한 해의 절반이 지나가는 날입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새롭게 주어지는 절반의시간을 하나님께 올려 드립시다. 다음 주는 맥추 감사 주일입니다. 한 주 동안 기도하면서 준비합시다.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늘 사랑하여 주시고, 주의 은혜로 채워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크신사랑을 힘입어 오늘도 살아갑니다. 저희의 인생에 놓인 발걸음들이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 안에 있음을 기억하길 원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의 삶이 항상 하나님께 있음을 기억하게 하소서. 하루하루 살아감이 기적이고, 모든 것이 은혜임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이제 올해도 절반을 보내고 새로운 절반을 맞이합니다. 하나님의 자비의 하나님께서 저희를 새롭게 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우리의 삶이 하나님을 높이는 삶, 예배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주의 사랑이 언제나 넘치게 하시고, 주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온 우주와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세상이 너무나 시끄럽습니다. 전쟁이 끊이지 않고, 난리와 소문이 계속하여 일어납니다. 속히 세상이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고백하는 복된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올해 절반을 보내면서 지금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남겨진 절반의 시간도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을 성취하시는 하나님을 늘 찬양하며 감사하게 하옵소서.

여름 수국
여름 수국

여름에 있을 여름 사역들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이번 주말 유치의 성경학교가 시작됩니다. 7월 말이며 학생들의 방학과 함께 유초등부 여름 성경학교가 개최됩니다. 저출산으로 인해 점점 아이들이 줄어드는 시대입니다. 어려서부터 말씀을 알고 실천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내일도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를 붙드시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더하여 주시사 가감 없이 주의 말씀 선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