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455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6월 둘째 주일 오후 찬양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모든 것을 이루시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은 온 마음으로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큰 사랑이 넘치게 하시고,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 6월 둘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영광과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6월 둘째 주일 오후 예배로 저희들을 불러 모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 저희들을 택하사 하나님의 거룩한 자녀로 삼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작정과 섭리를 통하여 저희들이 택정함을 입고 십자가의 구속으로 구원을 받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 이 시간 삼위일체 하나님께서 임재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을 마음껏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긍휼과 자비의 하나님, 하나님의 은혜로 지금까지 지내오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2022년도 벌써 절반 가까이 지나갑니다. 이제 2주만 지나면 6월이 지나고 7월이 찾아옵니다. 흘러가는 시간만큼 저희가 하나님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렇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들의 연약함을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크신 사랑으로 덮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올해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점점 약해지면서 이제는 서서히 여름 행사를 준비하며 다시 도약할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이번부터 시작되는 교사 강습회 가운데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교사 강습회가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여름이 점점 가까와 오면서 우리의 삶도 서서히 변화되고 있습니다.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며 의지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는 우리의 일상의 소중함을 깨달았으니 이전보다 더 사랑하고, 이전보다 더 헌신하고, 이전보다 더 열심을 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일상 속에서 우리가 잊고 살았던 것들을 모두 내려 놓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 가운데 늘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영혼의 쉼터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알지 못해 방황하는 이들, 세상의 아픔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하고 소망을 주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진정한 평화와 행복을 하나님 안에 있음을 모든 사람들이 알기를 원합니다. 진리를 따라 살아가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높이면 찬양할 때 삶의 기쁨이 있음을 알게 하옵소서.
목사님 말씀 전하실 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생명의 말씀이 선포될 때 아멘으로 화답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의 말씀 사모하는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주시고, 풍성한 사랑과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