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Views: 19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이 기도문은 어린이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한량없는 자비와 사랑으로 저희들을 먹이시고 입히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5월을 맞아 첫 주일 예배를 어린이 예배로 드리게 하시고, 이 땅에 살아가는 어린 영혼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후 찬양 예배로 다시 주님께 나아갑니다. 이 시간 저희들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저희들에게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이 땅에 수많은 어린이들이 있습니니다. 어린이 주일을 맞아 저희들이 이 땅의 어린이들을 다시 생각해 봅니다. 항상 주일학교사 소중하고 귀하다고 말하면서도 투자하는 것을 주저하고, 헌신하기를 주저했던 저희들입니다. 하나님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가장 좋은 것을 주일학교를 위해 사용하고, 재정의 우선 원칙을 주일학교를 위하여 사용하게 하옵소서.

당장 그들에게서 얻을 것이 없다하여 소홀히 여기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게 하옵소서. 어린 영혼을 말씀을 잘 양육하고 길러서 우리 교회가 멋진 일꾼들로 자라기를 소망합니다. 온 성도들이 한 마음을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하게 하시고, 어린 영혼을 위해 격려하고 도움의 손길을 베풀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주일학교를 위해 수고하는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셔서 어려운 가운데서도 능히 아름다운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출산율의 저하로 인해 주일학교가 계속하여 축소되고 있지만 성장과 상관없이 날마다 하나님의 행하심을 믿고 계속하여 헌신하고 봉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너무나 귀하신 하나님, 저희에게 5월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귀한 시간들을 헛되이 보내지 않게 하시고, 가장 값지고 멋진 곳에 시간을 사용하게 하옵소서.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온 가정이 5월 한 달 동안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게 하옵소서. 세대 간의 갈등이 사라지고, 부부가 화합하며, 온 가족이 믿음 안에서 평안해지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이 시간 함께 하여 주사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온 성도들에게 은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