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5월 첫째 주

Views: 88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이 기도문은 5월을 맞이하여 처음으로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삶과 환경을 붙들어 달라고 기도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복을 받고, 선하신 하나님의 복을 누리시길 원합니다.

가정의 달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선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망의 잠을 자던 저희를 불쌍히 여기사 진리의 말씀으로 깨워 생명의 삶을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5월 첫 수요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달을 허락하셨사오니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도 살아가게 하옵소서.

5월을 맞아 저희들의 심령이 더욱 하나님과 친밀해지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힘입어 날마다 하나님을 신뢰하며 살기를 원합니다. 때로는 우리가 가는 길, 원하는 길대로 살아지지 못하고 이루어지지 못하지만 하나님은 역사의 주관자요 모든 인간들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주여,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사 침체와 나태의 늪에서 벗어나 기쁨과 헌신의 언덕에 오르게 하옵소서. 실록이 짙어져 가는 오월입니다. 우리의 믿음도 신앙도 주님을 닮아 날마다 성숙해지게 하옵소서.

내일은 어린이날입니다. 모든 이들이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어린이날을 기억하여 우리 교회도 어린이들을 위한 멋진 주일학교를 만들어 나가게 하옵소서. 매주 예배하는 것이 기쁨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께 찬양함이 즐거움이 되게 하옵소서. 가장 값지고 아름다운 것이 무엇인지를 잘 배워 나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자녀들로 잘 양육할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성도들이 하나님의 선한 이름을 드러나는 멋진 가정들로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부부가 화합하고, 부모와 자녀 간의 갈등이 사라지고, 온 식구가 하나님 안에서 참된 믿음을 소유하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서로 진리를 붙들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저희들을 사랑하신 하나님, 믿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성령 충만 허락하시고,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