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Visits: 1

주님을 찬양합니다.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5월의 마지막 주일을 맞아 하나님 아버지께 찬양과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한 주 동안 저희를 지켜 주시고, 인도해 주신 하나님, 거룩한 주의 저희들을 주님의 보좌 앞에 모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마음껏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우리의 마음을 다해 나아갑니다.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하나님을 늘 가까이한다고 하면서도 입술로 그렇게 했던 것은 아닌지요? 오늘 하나님께 우리의 죄와 허물을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힘으로 바로 설 수 없습니다.

주님께 간구합니다.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람이 저희를 지금까지 이곳에 있게 하셨습니다. 5월의 마지막 주을 보내며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찬양합니다. 날마다 주님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 이번 주에 우리가 마주하는 어려움과 도전에 대하여 주님의 지혜를 구하고자 합니다. 주님의 도움과 인도를 빕니다. 주님의 영감과 지침을 통해 우리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지혜와 경험으로 바르게 살 수 없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가르치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주님, 이번 주에 우리가 만나게 될 사람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관심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원합니다. 저희가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할 수 있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빕니다. 우리의 자신만을 위한 삶이 아니라 하나님을 높이고 세상의 소금과 빛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언어와 행동이 주님을 나타내며 주님의 사랑을 전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님, 이번 주에는 우리의 가정과 가족에게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자 합니다. 주님의 평화와 은혜가 저희 가정에 넘치도록 해주시기를 빕니다. 가족들이 서로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함께 지내며, 주님의 지시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따라가도록 도와주십시오.

주님, 이번 주의 마지막 날, 주님의 선하심과 은혜를 기억하며 새로운 주를 맞이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아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