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Views: 310

만세 전에 구원 받을 자들을 택정 하시고, 때가 되어 구원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2023년 10월 첫째 주일을 저희에게 허락 하셨사오니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 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심령 안에 성령을 기름 부어 주시고, 진실과 사랑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무거운 짐을 내려 놓고 주님께 나아갑니다. 한 주 동안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지었던 모든 죄악들을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 토설합니다. 주여, 하나님을 따르지 못하고 나의 욕심과 욕망을 따라 살아갔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소서. 오직 주님 안에서 죄사함을 받아 다시 거룩한 주의 백성으로 세워지게 하소서.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친히 이 땅에 내려 오시고 죽은 자들을 말씀으로 살리시고, 복음으로 새롭게 하신 하나님, 오늘도 죄인들을 만나시기 위하여 이곳에 강림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종말의 시대를 살아가면서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함이 우리에게 큰 기쁨이 되고 소망이 됩니다. 예배하는 자들을 기뻐하시고, 메마른 심령 속에 참 위로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복된 계절을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찌는 듯한 무더위를 지나 가을이 되었습니다. 그 시간을 지나는 동안 너무나 힘들고 괴로워 원망하기도하고 불평도 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무더위가 없으면 곡물이 자랄 수 없고, 비가 오지 않으면 식물은 말라 죽을 것입니다. 당시는 아프고 힘들었지만 모든 것은 아름다운 결말을 향해 나아가고 있음을 압니다. 주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믿고 감사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진실한 것을 사랑하고 주님을 온전히 신뢰하는 믿음을 갖게 하소서.

지난 주 추석을 잘 보내고 안전하게 집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연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게 하시고, 육신적 쉼을 통해 마음과 영혼까지 쉼을 얻게 하소서. 안일한 생각에 빠지지 않게 하시고, 늘 주님과 동행함으로 영적 성숙의 시간을 갖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 쓰임 받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사랑을 전하고, 복음을 전하고, 긍휼을 베풀고, 진리를 전파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안일한 생각에 빠져 나태하지 않게 하시고, 최선을 다하여 하루하루 살아가는 복된 인생들이 되게 하소서.

선교지에서 주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명절에도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현지에서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합니다. 주여, 저들에게 긍휼과 사랑을 더하사 하늘의 복으로 채워 주시고, 평강과 은혜를 더하여 주소서.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신다는 주의 약속 붙잡고 승리하게 하소서.

예배를 돕는 헌신자들에게 은혜를 부어 주소서. 물심양면으로 봉사하며 주님을 섬기는 이들에게 하늘의 문을 여시고 큰 은혜를 더하여 주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받으시고, 목사님의 입술을 주관하사 능하신 말씀 선포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