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Visits: 607

가장 좋은 것으로 항상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복된 날 저희를 불러 주의 이름으로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가장 높은 곳에 계신 주님, 주님만을 의지하며 주님만을 사랑하는 저희가 되게 하소서. 10월 셋째 주일을 맞아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사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살아가게 하심 감사합니다. 저희 복된 가정과 교회를 허락하사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희를 주님의 은혜를 망각하며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자비로운 주여, 저희가 늘 주님 안에서 살아가가게 하소서. 이 시간 지난 주간 하나님께 부끄러웠던 죄와 허물을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우리 교회가 날이 갈수록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이전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성장하고 하나님 보이기에 아름다운 교회로 변화 되기를 기도합니다. 형제가 연합함으로 아름다운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부서와 기관들이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을 높이고, 각자의 처소에서 최선을 다하여 교회를 부흥 시키게 하소서.

매주 화요일 이웃섬김 사역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구역별로, 팀별로, 자원하여 이루어진 이 모임이 날로 성장하게 하소서. 이웃을 섬길 때 성령께서 함께 하사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그들이 깨달이 알기를 원합니다. 자신의 비참함과 연약함을 알고, 주님께 돌아오게 하소서.

교회 안에 주님을 위하여 늘 수고하며 애쓰는 사역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교회를 위해 봉사하며, 최선을 다해 애쓰는 그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교회를 관리하는 집사님과 봉사하는 권사님, 식당을 관리하며, 교회 기물을 관리하며 교회에 누수가 일어나지 않도록 늘 수고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복을 더하심으로 하나님의 큰 사랑과 은혜가 임하게 하소서.

특별히 담임 목사님을 비롯하여 말씀을 가르치는 부목사님과 전도사님을 기억하여 주소서. 성도를 위하여 기도하며, 말씀을 가르치고, 성도를 위로하며 세워나가는 귀중한 자리에 있습니다.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영적으로 육적으로 강건하여서 늘 주님을 위해 수고하게 하소서.

말씀을 통해 저희를 복 주시는 하나님, 오늘도 살아 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선포되는 말씀이 우리에게 양약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