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Views: 218

주일 낮 대표기도문

2024년 1월 14일 주일 낮 대표기도문입니다. 하루 하나님의 선하심을 기억하며, 우리를 새롭게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나아갑시다. 새해를 시작하는 마음과 특별 새벽기도, 기관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나라를 위해서도 기도했습니다.

감사와 찬양

하나님의 은혜로 또 새로운 한 주를 맞이합니다. 2024년이 시작된지 벌써 2주 째를 맞이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가 주님 안에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하나님이 원하시는 삶,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회개

어둔 세상 속에서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는 일을 행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우리 안에 성령의 지혜를 부어 주시사 주님 만을 의지하게 하시고, 주의 뜻을 따라 행하게 하소서. 저희를 눈동자 같이 지켜 주시고 언제나 생명의 빛에 거하게 하소서.

신년 특새 기도문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가 이번 주까지 계속됩니다. 매일 새벽 주님께 나아갈 때 힘 주시고 은혜 주시는 대로 힘씨 주의 일을 하게 하소서. 매일 새벽에 주님께 나와 기도할 때 우리의 심령 가운데 충만한 은혜를 더하시사, 지혜를 주시사 무엇을 위해 기도할지, 어떻게 기도해야 할지를 잘 알고 간구하게 하소서.

간구하는 자마다 응답받게 하시고, 기도하는 자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소서. 두려움과 걱정이 떠나고 하늘 평안으로 채워 주소서. 우리의 길을 밝히사 주님이 원하시는 그 길을 걷게 하소서. 요셉과 같은 형통을 허락하사 힘든 시간들 속에서도 날마다 잘되는 시간들로 채워 주소서.

성도의 신앙을 위한 기도문

우리가 주님이 가신 그 길을 따라 걸어가는 십자가의 길을 걷게 하소서. 어떤 역경과 어려움 속에서도 십자가 든든히 붙잡고 승리하게 하소서.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주시고, 어둔 세상 속에서 진리의 빛을 비추사 저희의 길을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나라를 위한 기도문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너무나 힘든 시간을 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치적으로 심각한 대립이 계속 되고 있으며, 화합과 타협은 전혀 보이지 않고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경기 전망은 더욱 나빠지며, 심각한 인플레이션으로 국민들은 어려움에 빠져 있습니다.

사랑의 주님, 이 나라를 붙들어 주옵소서. 이 나라가 다시 거룩한 주의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는 나라, 정치인들을 국민을 위하는 나라, 경제력과 국방력이 증가하여 든든한 나라가 되게 하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문

좋으신 하나님, 기쁨으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오늘도 주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돕은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내려 주시고,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