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

Visits: 67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영원히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24년 4월 17일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믿음과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감사 찬양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시고, 꺼져 가는 심지를 끄지 아니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언제나 살아 계시고, 영원토록 우리의 보호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우리의 심령과 영혼이 주님 안에서 항상 새로워 지기를 원합니다.

저희를 붙잡아 주시고 사랑으로 안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도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을 찬양하는 자리에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수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시고,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넘치게 하옵소서.

일상을 소중히 여기게 하소서.

4월 세 번째 주요 예배입니다. 4월이 시작된 지 벌써 절반이 훌쩍 지나 하반기로 접어듭니다.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흘러 가는 데 우리는 일상을 아무렇게나 사용하지는 않는지요. 늘 저희 가운데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주님의 손 안에 있음을 알고 감사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주의 사랑 넘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거짓된 마음을 버리고 순결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인해 기쁨과 소망을 얻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주님의 풍성한 사랑과 은총이 넘치게 하옵소서. 원망과 불평이 사라지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인해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살아가는 동안 어려움도 있고, 아픔도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시고, 감사와 찬양으로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평안을 허락하소서.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붙드시사 어둔 세상 속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으로 인해 감사와 기쁨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걱정과 근심을 버리고 오직 주님 안에서 감사 찬양 드리기를 원합니다.

평화 없는 시대를 살아갑니다. 세상은 전쟁과 난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정치 세계는 어둡기만 합니다. 하나님이여, 온 세상의 주의 평화가 넘쳐 나기를 원합니다. 원망과 불평이 사라지게 하시고, 미움과 질투가 완전히 사라지게 하옵소서. 오직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과 용서가 온 세상에 넘치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봅니다. 우리의 심령 속에 주의 사랑이 온전히 넘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