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 봉헌 기도문

Views: 7283

헌금 봉헌 기도문

예배 시에 헌금을 드린 후 목사나 사회자가 헌금을 위해 축복의 기도를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헌금을 드린 것을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 것임을 인정하고 감사하는 것입니다.

헌금 봉헌 기도문

은혜와 자비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 앞에 나와 예배 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을 주의 자녀 삼으시고, 구원하여 주셨사오니 크신 은혜를 어찌 찬양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오늘도 순서에 따라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우리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주님께 드리오니 받아 주옵소서. 아낌없이 주님께 드리기를 원합니다.  예물을 드리는 손길마다 복을 더하여서 후에는 더 많은 것을 드릴 수 있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물이 쓰는 곳마다 주의 영광 드러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전파되게 하옵소서.

헌금 대표 기도문

사랑의 주 하나님, 거룩한 주일 예배를 통하여 주님을 높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어둔 세상을 살아가는 저희들을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주심으로 구원 얻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 무엇으로 하나님께 감사하여 찬양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입술의 고백도 한계가 있고, 우리 혀의 언어도 너무나 부족하여 그 어떤 언어로도 하나님의 은혜를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오늘도 크신 은혜에 감사하여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우리의 가진 것 모두 주님의 것입니다. 저희에게 허락하신 물질의 일부를 주님께 다시 올려 드립니다. 십일조와 감사 예물과 선교 예물과 여러 제목으로 올려드린 예물을 열납 하여 주옵소서.

헌금 대표 기도문

존귀하신 하나님, 오늘 저희들에게 말씀으로 은혜 깨닫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는 연약하고 보잘 것 없는데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께서 저희를 택하사 구원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순서를 따라 주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모든 것이 주님께로부터 온 것임을 압니다. 주의 것을 다시 주님께 돌려드립니다. 아까워하는 마음 없이 우리 자신을 먼저 주님께 드리는 믿음의 고백을 드리기를 원합니다.

주님께 드리는 자들에게 복주고 복 주리라 하신 주의 말씀을 기억하며 기쁨으로 하나님께 드리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 예물 드리는 손길마다 복을 더하시고, 하는 일마다 복을 얻게 하옵소서.

봉헌 기도문

온 세상을 아름답게 창조하시고 사람을 에덴 동산에 두시며 복을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합니다.
우리를 먹이시고 입히시고 보호하여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우리 영혼의 소원을 만족케 하시고 윤택케 하셨사오니 그 사랑과 은혜를 감사합니다.


주님께 받은 은혜가 크니 그 은혜를 모든 사람들에게 널리 즐거워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의 약함과 아픔과 슬픔을 아시는 주님, 우리의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오니 온전히 주님만을 열망하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받은 은혜에 감사하여 십의 일조로 주님께 드립니다. 이를 통하여 모든 것이 주님의 것임을 고백합니다. 삶의 여정 속에서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여 또한 감사 예물로 드리오니 받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