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한 가정 심방 기도문

Visits: 440

출산 가정 심방 할 때

 

출산을 한 후 최소 2주에서 한 달 정도 시간이 지난 다음이 심방해야 합니다. 심방을 할 때는 심방 당사자들에게 반드시 전화로 물어 무리하게 심방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산 후 첫 심방일 때는 가능한 친정 엄마나 남편이 있을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정하고 교회에서 준비한 출산 축하 선물이 있다면 챙겨서 가야합니다. 교회마다 약간씩 다르기는 하지만 아이를 위한 선물이나 산모를 위한 선물이면 좋습니다. 선물을 정할 때는 교회에서 산모들에게 문의해서 어느 정도 가격대와 선물의 종류를 정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예배는 길지 않게 간단하게 드리시고, 사정이 여의치  않으면 그냥 기도만 하고 오시면 됩니다.

출산 가정 기도문

 

찬양 받기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가장에 귀한 선물을 허락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자녀를 얻게 하심으로 이 가정이 복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태어난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시고,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큰 기쁨이 되는 아이가 되기를 원합니다.

아이가 자랄 수록 하나님을 기쁘게 하고 많은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복된 아이가 되게 하옵소서. 지혜와 총명을 주사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힙입어 형통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부모들은 위하여 기도할 때 그 기도가 응답되며, 믿음으로 자녀를 그리는 부모가 되게 하옵소서. 산모를 붙들어 주셔서, 회복하는 동안 건강하게 하시고, 심적으로 육적으로 피곤치 않게 하시고, 아이를 통해 행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산 가정 기도문

 

복되신 하나님 아버지, 귀한 선물을 허락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입니다. 날마다 감사와 찬양을 드리게 하옵소서.

아이가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게 하시고, 자랄 수록 부모에게 기쁨이 되는 자녀가 되기를 원합니다. 지혜와 총명을 주시사 혼돈의 세상을 잘 헤쳐 나가는 힘을 갖게 하옵소서.

아직 많이 어립니다. 살아 나가야할 시간이 많습니다. 부모들이 감당해야할 몫도 적지 않습니다.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들에게 힘을 주시고, 특별이 산모에게 건강과 믿음을 더하사 잘 이겨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