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244
추석 추모 가정 예배 대표 기도문
추석 명절에 가족이 모여 함께 드리는 가정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가정마다 상황이 다르니 필요한 부분만을 참고 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대표 기도문(1)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저희 가정을 사랑하사 추석을 맞이해 한 곳에 모일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분주하고 바쁜 현대를 살아가면서 모이가 너무나 힘들고 어렵지만 추석을 맞이해 이렇게 함께 모일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할 때 풍성한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하나님을 믿는다하면서도 하나님을 뜻을 온전히 따르지 못했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이제는 마음을 굳게하고 바로잡아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는 약하고 무능합니다. 성령께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바로 잡아 주옵소서.
오늘은 믿음의 삶을 살다 주님의 품에 안긴 어머님과 아버님을 추모하며 함께 예배합니다. 또한 추석 명절을 통해 우리가 함께 예배할 기회를 얻고자 합니다.
살아 생전 늘 하나님을 사랑하며, 교회를 위해 봉사를 아끼지 않았던 부모님의 신앙을 저희들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삶의 우선순위를 교회와 하나님 나라에 두며 온전히 하나님만을 섬기게 하옵소서.
온 가족이 함께 모였사오니 모든 가정들이 주님 안에 복을 받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 기도문(2)
사랑이 주님, 올해도 저희들에게 복된 추석을 허락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때를 따라 단비와 햇빛을 허락하여 주셔서 풍성한 열매로 저희들에게 보답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이렇게 추석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찬양하며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저희 가족들을 지켜 주시고, 은혜 주셔서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의 사랑에 감사하여 하나님을 예배하고자 합니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 가운데 역사하여 주시고, 늘 주님 만을 모시며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풍요의 계절에 이렇게 많은 열매를 허락하사 복된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날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며 살아가는 인생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언제나 주님과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헛된 유혹에 빠지지 않게 하시고, 탐욕과 그릇된 길로 들지 않게 의의 말씀으로 지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