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마지막 주

Visits: 4

2월 마지막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이 기도문은 2022년 2월 27일 주일 오후에 드려진 기도문입니다. 이전 기도문이니 참조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언제나 변함 없이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연약할 때 붙들어 주시고, 힘이 없어 쓰러질 때 강하신 손으로 붙잡이 일으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의 음성을 듣고자 주일 오후 주님 앞에 모였습니다. 온전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자리에 모인 저희들에게 강같이 흘러 넘치는 주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저의가 원하고 기도하는 것보다 더많은 것으로 채워주시는분인줄 믿습니다. 필요을 따라 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무엇을 다 갚을 수 있겠습니까? 온종일 주님을 노래하며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분주했던 2월을 다시 역사 속으로 흘려 보냅니다. 2022년은 시작부터 수많은 사건과 난리와 소문들이 무성했습니다. 현재 우크라이아와 러시아와의 전쟁으로 말미암아 온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하여 전쟁을 일으키는 러시아를 보면서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다는 생각을 합니다. 지구에서 가장 큰 땅과 무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다른 나라의 침공의 두려워 선제 공격을 한다는 말도 안 되는 논리로 전쟁을 합리화합니다.

사랑의 주님, 하나님을 섬기지 않는 이들에게 평화를 없으며,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지 않는 이들에게 진정한 하나 됨은 존재 않는 것 같습니다. 세상의 무엇으로 화평하며, 무엇으로 평화를 누립니까? 오직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이 땅에 그리스도의 향기가 모든 전쟁을 잠재우고, 모든 반목과 악의의 악취를 사라지게 하옵소서.

 

3월에도 인도하소서.

3월이 시작됩니다. 3월도 정신 없는 시간들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선거가 10일 앞으로 나가왔습니다. 3월 9일에 있을 대통령 선거에 하나님께서 함께하사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고 시대적 요구에 합당한 후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 오늘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말씀을 강해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덮입혀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