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Views: 24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1월 둘째 주 주일 오후 밤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갑니다. 주어진 일상의 시간 속에서 늘 역사하시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드러내는 교회 되게 하소서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매 주일마다 예배 시간을 통해 부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오전 예배 시간을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하나님의 사랑의 능력을 깨닫게 해 주심 감사합니다. 주신 말씀을 따라 하루하루 성실하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긍휼이 많으신 하나님, 주님 앞에 아무것도 내세울 것 없는 저희들입니다. 하지만 저희를 귀히 여기시고 주의 일꾼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새 마음으로 주님께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영광 드러내는 교회 되기를 기도합니다. 죄 많은 세상에 오셔서 가난한 자들의 친구가 되시고, 억울하고 고통당하는 자들의 보호자가 되셨던 주님처럼, 저희도 세상에서 버림받고 고통받은 이들의 친구가 되기를 원합니다. 더 많이 소유하기보다 나누기를 힘쓰고, 타인을 판단하고 비방하기보다 공감하고 위로해 주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영적으로 성숙한 자 되게 하소서.

지난 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열악한 조건들이었지만 주님의 도우심으로 기회를 만들어 함께 기도하며 한해를 주의 뜻대로 살아가고자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올해는 우리의 믿음이 더욱 진보하기를 원합니다. 머리와 생각 속에만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머물지를 않기를 원합니다. 믿음은 행동하는 것이고, 실천하는 것으로 삶으로 증명하는 것이라 했습니다. 야고보 사도의 권고처럼 행하지 않는 믿음은 이미 죽은 것이라 하셨사오니 늘 주님과 동행하며 말씀대로 살아가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목사님을 위한 기도

우리의 예배를 받으실 하나님, 이 시간 저희들이 마음을 열어 주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목사님께서 말씀 전하실 때 우리의 마음이 변화되게 하시고, 말씀을 통하여 다시금 새 힘 얻기를 원합니다.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으로 채워 주옵소서. 온성도들이 한마음과 한 뜻이 되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 만들어가는 한 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