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116
주일 오후 찬양 예배 기도문 1월 첫째 주
수요 기도문 1월 첫째 주
천지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알파와 오메가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온 우주의 주이시며, 작은 세포 하나까지 간섭하시는 주관 자이십니다. 2022년 첫 수요 예배를 주님께 드립니다. 영광 받아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힘들고 어려웠지만 2021년을 잘 보내게 해 주심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시작된 지 벌써 2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심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2022년을 맞이 했습니다. 하나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어찌다 갚을 수 있겠습니까?
2022년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이전의 모든 악한 악습들을 다 바리고 하나님의 백성다운 삶을 살게 하소서. 입술에는 감사와 찬양이 넘치고, 우리의 혀는 하나님의 높으심을 노래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삶이 되게 하소서.
누구를 막론하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은 다 복을 받게 하시고, 삶 속에서 진리의 빛을 비추게 하소서.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주의 자녀들을 붙들어 주시고, 주님을 사랑하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하게 하옵소서.
새로뽑힌 주의 일꾼들에게 건강과 물질을 더하여 주셔서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고 주님께 자신의 삶을 드리게 하옵소서.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마을 새롭게 하소서 새 부대가 되게 하여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겸손히 내마을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것
|
한 해를 말씀을 지도하실 담임목사님께 성령 충만 주시고, 사랑과 섬김의 본을 보이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언제나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목사님을 통해 진리의 말씀을 들려주옵소서.
주의 전을 사모하라는 표어로 한 해를 열심히 달려갑니다. 우리가 어떤 일이 있어도 교회 중심으로 일하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과 속에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무엇을 해도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의 은혜의 자로 불러 주심 감사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능력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