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둘째 주

Hits: 125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주님을 찬양합니다.

선하고 자비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지나고 있습니다. 오늘도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게 하심 감사합니다. 오전 예배에 ‘그릇을 준비하라’는 말씀으로 저희들에게 은혜의 그릇이 필요함을 일깨워 주심을 감사합니다. 오후 찬양 예배 시간에도 ‘용기를 가지라’는 말씀으로 은혜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주님께 회개합니다.

하나님, 저희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옳지 못한 행동들이 있다면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기억하고 살아가야 하지만, 세상 속에서 방황하며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자비하신 주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고, 말씀 위에 굳게 서게 하옵소서. 세상의 기준이 아니라 말씀으로 기준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진실한 마음과 사랑으로 하나님의 백성답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문

지난 주, 유초등부 여름 성경학교를 잘 마치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방학이 늦어져 8월이 되서야 겨우 성경학교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거의 4년 만에 모임 걱정 없이 성경학교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보다 학생들이 줄기는 했지만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함께 찬양하고, 말씀을 읽고, 레크레이션과 공동체 훈련을 통하여 다시 하나님을 만나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학생들이 든든한 믿음의 소유자들이 되게 하시고, 수고한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 강건함을 주옵소서.

연약한 성도를 위한 기도

폭염의 한 중앙을 지나고 있습니다. 너무나 덥고 힘들지만 하나님께서 안전하게 지켜 주실 것을 믿습니다. 구역 목장이 방학에 들어갔지만 방학 동안 육신적으로 영적으로 더 힘을 얻어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지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때로는 힘들고 어려울 때가 많지만 하나님은 늘 우리의 참 소망이 되시고 기쁨이 되십니다. 연약한 자들을 붙들어 주시고, 그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지나게 하옵소서.

광복절 기념 주일 기도문

오늘은 광복절 기념 주일입니다. 광복절을 맞아 우리에게 자유를 주시고 대한독립의 기쁨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일제는 자신들의 나라가 영원할 것처럼 말했지만 하나님은 그들의 악행을 차마두고보지 아니하시고 패망시켰습니다. 악의 구렁텅이에서 저희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늘 이것을 기억하고 나라에 충성하고, 부강한 나라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게 하옵소서.

주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 목사님께 성령 충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