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2010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 6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 호국보훈의 달 대표 기도문
6월 첫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항상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시고, 품어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우리를 붙들어 주심을 감사하며, 늘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
선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베풀어 주신 크신 은혜로 말미암아 오늘도 주님을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전에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깨닫게 하시고, 오후에 함께 찬양 예배를 드리며 힘차게 찬양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생각하면 할수록 크고 위대합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의 경험과 생각으로 하나님의 일하심을 판단하고 얕잡아 보려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되돌아보면 하나님의 놀라운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으로 참으로 인간의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분이십니다.
6월 허락하심 감사
6월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겨울을 이기고 따스한 봄을 보내고 이제 태양이 작열하는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가뭄으로 인해 매우 건조한 상태에 있습니다. 사랑의 주님, 비를 내려 주셔서 가뭄이 해갈되게 하옵소서. 또한 우리의 심령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심으로 영적 갈망을 채워 주옵소서.
성령을 따라 살아가게 하소서
우리의 목마른 심령 위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위대함을 마음껏 찬양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것으로 갈증을 느끼고 애타는 것이 아니라 말씀 없음에 애타고, 은혜 받지 못함에 마음이 상하게 하옵소서. 생수와 같이 쏟아지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기억함으로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늘 체험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는 거짓과 위선 속에서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육신의 정욕을 따랐습니다. 이제는 그릇된 옛 습관을 버리고 성령을 따라 행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주위에 이끌림으로 슬퍼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신뢰함으로 하나님만을 온전히 믿고 따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을 붙들어 주소서.
이 나라를 붙들어 주옵소서. 온 국민들이 한 마음으로 하나 되게 하시고, 진리와 사랑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이 되게 하옵소서. 대통령을 위시하여 모든 공무원들과 국민들이 한 마음이 되어 나라를 아름답게 세워 나가게 하옵소서.
이제 주님을 예배합니다. 마음을 모으고,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