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9월 둘째 주

Visits: 163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9월 둘째 주

찬양 받기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은 9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을 공유합니다.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모든 사정을 아시고, 우리를 새롭게 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우리의 예배를 받으소서

능력의 주 하나님 아버지, 9월의 두 번째 주일을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의 은혜로 새로운 한 주를 허락받았사오니 이번 달도 늘 감사하면 지내게 하옵소서. 거룩한 주일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우리가 드리는 찬양과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지난 한 주간의 삶을 돌아보니 하나님 앞에 부끄러운 모습뿐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 말하면서도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못하고 하나님을 높이지 못했습니다. 최선을 다하려 노력하지만 우리는 늘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주여, 저희들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이루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간구의 기도문

사랑의 주님, 지난주 태풍 ***의 영향으로 말미암아 많은 어려움을 겪은 이들이 있습니다. 남해를 관통하면서 제주도와 전남 경남 지역이 많을 비와 바람으로 침수되고 간판이 떨어지며 여러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피해를 당한 모든 이들이 속히 안정될 수 있도록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태풍 피해를 막기 위해 수고하는 모든 공무원들에게 힘을 주사, 주의 은혜로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모든 국민들이 힘을 합해 수해현장을 복구하길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잘 아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늘 주님 안에서 참 마음과 바른 마음을 갖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방법으로 성공하려 하지 않고 오직 주님의 방법으로 사랑과 헌신을 실천하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옛사람이 우리를 지배하지 않게 하시고, 성령을 따라 행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추석 연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뵙고 고향을 오가는 모든 과정 속에서 하나님께서 은혜를 더하시고,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시옵소서. 하나님은 항상 저희들에게 바른길로 인도하여 주셔서 주의 뜻대로 살아가는 인생들이 되게 하옵소서.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예배할 때 풍성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은혜 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주여, 오늘도 우리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성령 충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