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6월 첫째 주

Views: 374

주일 낮 대표기도문

  • 2024년 6월 2일 대표기도문
  • 주일낮 예배 대표기도문
  • 주일 오후 예배 대표기도문

언제나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늘 사랑하여 주시고, 한량없는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과 은혜가 늘 우리 가운데 넘쳐나기를 원합니다. 2024년 6월의 첫 주일 예배를 허락하시고 하나님의 이름을 온전히 찬양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언제나 주님을 높이며 찬양하는 복된 삶이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한없는 사랑과 은혜를 베푸시는 주님,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지난 한 주간 주님의 뜻대로 살지 못하고 내 마음대로 살았습니다. 말씀을 읽기보다 내 욕심을 따라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주의 풍성한 사랑으로 용서하여 주오봇서.

사랑의 주님, 저희가 살아가는 동안 늘 주님을 본받으며, 주님만을 위하여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복음 전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알지 못해 죽어가는 수많은 영혼들에게 생명의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하나님 만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저희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기를 원합니다.

6월은 호국 보훈의 달입니다. 6월은 나라를 위해 기도하며, 공무원들과 경찰, 국인, 정치인들을 위해 더 많이 기도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도 나라를 위해서 수고하는 모든 공무원들에게 은혜를 더하시사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의 영혼이 주님으로 인해 다시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나태한 마음을 버리고 주님을 사랑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며, 날마다 주님을 묵상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영혼을 붙들어 주시고, 항상 하나님의 나라를 기대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성공과 명예를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진리를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천국을 소망하는 백성이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를 사랑하시는 주님, 우리 교회가 지역 속에서 세상 속에서 꼭 필요한 자들로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이웃을 섬기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헌신하는 아름다운 교회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따라 주어진 시간들을 활용하며,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기 원합니다. 주님 만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은혜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전해 6월 대표기도문]

6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6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6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6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