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6
10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만 왕의 왕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우리의 주가 되시고, 생명의 수여자가 되신 하나님, 영원토록 하나님만을 찬양하게 하소서. 하나님을 의지하고, 하나님을 높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난 날의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주여, 저희들 가운데 역사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지배하는 육의 탐욕을 버리게 하시고, 오직 성령의 충만으로 새롭게 되게 하소서. 십자가의 보혈로 모두 씻으사 흰눈보다 더 희게 하옵소서.
결실의 계절을 맞아 들녘은 황금빛으로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수고한 농부들은 곧 추수의 때를 기다리며 기쁨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자비의 주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늘 주님 안에서 참 소망을 갖는 처럼, 하나님의 선하신 통치하심으로 알 수 없는 내일에 대해서도 기뻐할 수 있습니다. 수고한대로 복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언제나 살아 계셔서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 안에 언제나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과 온전히 주님을 의지하는 참된 믿음을 갖게 하소서. 좋으신 하나님, 시간이 지날 수록 더욱 주님만을 의지하는 참된 믿음을 갖게 하소서.
우리의 믿음과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름다운 계절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가을을 지나면서 우리의 수고가 헛되지 않았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은 정직한 자들에게 열매로 응답하시는 분이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