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21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 설 명절 주일 대표 기도문.
- 1월 넷째 주일은 설 명절과 겹치는 주간입니다. 주일 당일이 설 명절이나 여러모로 분주한 한 주간이 될 것 같습니다. 준비 잘하셔서 하나님이 은혜가 충만한 주일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만물의 주관자요 생명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저희를 살리셨고, 하나님의 많은 긍휼이 죽은 자들을 구원하셨습니다. 1월 넷째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이곳에 강림하셔서 우리의 예배를 받아 열납 하여 주소서.
자비의 하나님, 하나님의 크신 사랑으로 저희들이 하루하루를 살아갑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하루도 살아갈 수 없습니다. 주여, 저희들이 늘 주의 사랑을 감사하게 하시고, 주의 도우심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을 부으사 온전한 마음으로 주님을 섬기게 하옵소서.
죄의 멍에를 메고 살아가는 이들이 있다면 저들의 멍에를 풀어 주옵소서.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 죄에서 자유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십자가의 도가 죽은 자들을 구원한 것이고, 죽음의 강을 건너는 자들에게 생명을 줄 것입니다. 무엇을 하든지 항상 하나님의 능력을 신뢰하게 하시고,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설 명절을 맞이 부모님을 찾아 함께 예배하는 가족들과 성도들에 복을 내려 주시고, 큰 은혜롤 채워 주옵소서. 부모님을 찾아 고향을 내려가신 분이나 가족 모임을하는 모든 이들에게 함께 하여 주사 무사히 잘 다녀올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설 명절을 통하여 가족이 더욱 화목하게 하시고, 치유와 회복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더욱 주님 안에서 복을 받아 성장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채워 지기를 기도합니다. 온 성도가 주님으로 인해 소망을 갖고, 치유되고 회복되어 세상 속에서 주님을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행하심과 사랑하심이 모든 성도들에게 넘쳐 나기를 원합니다.
멀리 타지에 나간 주의 백성들을 긍휼히 여기사 그들의 그곳에서도 너무 힘들지 않게 하옵소서. 설날임에도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청년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어디에 있든지 그들의 주님 안에서 승리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 가운데 안전하게 지내게 하옵소서.
주님께 나아갑니다. 예배를 시종드는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소서. 그들의 헌신을 받아 주소서. 늘 말씀으로 저희를 지도하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