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321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 8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 2024년 8월 4일 주일
거룩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고, 저희들에게 새로운 날을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2024년 8월 첫 주일입니다. 벌써 시간을 흘러 이렇게 무더운 8월이 되었습니다. 여름의 폭염이 한참인 이 시간을 주의 은혜로 잘 보내게 하시고, 오늘도 감사함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높으심과 위대하심을 찬양합니다. 7월을 잘 보내고 또 8월을 맞이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으로 8월도 주님과 동행하며 하나님만을 높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새로운 한달을 주님과 동행하며 감사함으로 살아가는 복된 시간들이 되게 하옵소서.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주일도 주의 은혜로 잘 보내고 주님 앞에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폭염 속에서 생업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힘들도 지칠때 그들이 지쳐 쓰러지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힘든 시간을 잘 버티게 하시고, 무더운 여름 속에서도 건강 잃지 않도록 은혜 주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휴가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휴가를 받아 시간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주의 은혜가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오가는 모든 길 가운데 함께 하여 주시고, 휴가를 통해 육적으로 영적으로 새 힘을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중고등부 수련회가 주의 은혜로 잘 마치고, 유초등부 여름 성경학고도 은혜 가운데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더욱 믿음이 뜨거워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여, 다음 세대가 주의 은혜로 더욱 성장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시는 믿음과 사랑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주님께 나아와 예배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성령을 내려 주옵소서. 답답한 마음들이 성령의 임하심으로 시원케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님을 갈망하고 주님을 찾는 영혼들이 배불리 먹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 가운데 주의 성령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수고하는 모든 종들에게 은혜 주시고, 주님을 찾는 자들에게 임하여 주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고 보시는 주님, 오늘도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