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대표기도문 5월 넷째 주

Views: 297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믿는 자들의 방패가 되시며, 산성이 되시며, 영원한 안식처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한 주간 저희들을 붙드시고 사랑하여 주시고, 하나님 안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주의 사랑으로 한 주간 평안히 지내다 주님의 보좌 앞에 나올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거룩한 주의 보좌 앞에 불러 주셨사오니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게 하옵소서. 주님께 온전한 마음으로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드려지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시고,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만남으로 큰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를 붙드시고 사랑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주님의 마음을 기쁘게 하지 못하고 세상의 길로 나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오늘 이 시간 저희의 허물을 아뢰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아름다우신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게 하시고, 언제나 하나님을 높이게 하옵소서.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많은 환란과 어려움을 겪습니다. 평안하기를 바라고 나의 원하는대로 살고 싶지만 세상은 험하기만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어떤 어려움과 힘듦 속에서도 하나님을 기쁘게 하고 찬양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기쁨을 잃지 않게 하시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리게 하소서. 세상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주님의 주시는 소망을 따라 기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온전히 기쁘게 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이 땅에 아직도 주님을 알지 못해 죽어가는 수많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주의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참 소망이 무엇인지 증거 하는 증인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살게 하시고, 두려움과 걱정이 아닌 감사와 찬양으로 하나님을 높이게 하옵소서.

5월 한달 동안 가정의 달로 보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다시 한 번 가정을 돌아보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언제나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시고, 무엇을 하든 하나님 만을 다시 기억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갈대와 같은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5월을 지켜 주시고, 사랑으로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제 6월이 시작됩니다. 벌써 날씨는 여름이 오고 있음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주의 은혜로 잘 보내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허락하신 복된 일들을 늘 찬양하게 하옵소서.

저희를 사랑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월 마지막 주에 기도할 제목들

5월을 가정의 달이었습니다. 한달 동안 지키시고 보호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가정을 창조하시고,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다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6월을 호국 보훈의 달로 나라를 위해서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또한 교사 강습회가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주일학교가 쇠퇴하는 시기에 더욱 주일학교를 위해서도 기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픈 성도들을 위하여, 환난당하는 자들을 위하여, 영적으로 침체한 이들을 위해서도 기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