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여선교회 헌신 예배 대표기도문

Views: 1677

여선교회 헌신 예배 대표기도문

여전도회 여선교회 헌신 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여전도회는 여성집사, 권사, 일반 성도 전체를 포괄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세례 이상을 받으면 여전도회 소속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 전도회 별로 헌신 예배를 드리기도하지만, 일반적은 헌신 예배는 전체(연합)으로 드리는 교회가 대부분입니다. 여기서는 연합 헌신 예배 기도문입니다.

여전도회 헌신 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죽어 마땅한 저희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원하여 주시고, 생명의 능력을 부어 시사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억만 죄악 가운데 죽은 저희를 살리시기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심으로 구원 얻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여전도회 회원들이 함께 모여 연합 헌신 예배를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릴 때 받아 열납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 안에 온갖 죄악들과 분노, 미움들이 다 떠나가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불로 죄악의 쓴 뿌리들이 완전히 제거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에 대한 원망과 불평, 타인을 향한 미움과 시기, 질투를 모두 버리게 하시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는 복된 여전도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 이 시간 우리 안에 있는 모든 죄악들을 주님께 토설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한다 하면서도 이웃을 미워하고, 주님을 사랑한다 하면서도 말씀에 순중하기를 기뻐하지 않았던 우리의 죄악들을 모두 내려 놓사오니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사 저희로 하여금 다시 주의 거룩한 백성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긍휼과 자비의 하나님, 우리의 힘으로 일어설 수 없습니다. 우리의 능으로 되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성령의 능력으로 가능하오니 오늘도 하늘 문을 여시사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죄악의 습성들을 태워 주시고, 온갖 악의 뿌리들을 태워 주옵소서.

저희 여전도회를 사랑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여전도회가 감당해야할 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지혜도 부족하고, 믿음도 부족합니다. 하나님께서 여전도회를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특별히 회장님을 기억하여 주시사 한 해동안 최선을 다해 여전도회를 이끌어 가실 때 하나님께서 선하게 인도하여 주시고, 기도할 때 응답하여 주옵소서. 모든 임원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주시고, 주의 풍성한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오늘도 말씀 전하시는 강사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성령충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여선교회 헌신 예배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를 택하시고 구원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아버지가 부르게 하시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고백하게 하사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심 감사합니다.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을 다 구원을 얻으리라 하셨습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주님.

무엇보다 저희를 주의 일꾼 삼으시고 여선교회 회원으로 활동하며 주의 나라를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자비의 능력의 주님, 저희는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오늘도 주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충성하고자 헌신예배로 올려 드리오니 받아 주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를 주님의 일꾼으로 삼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무가치한 저희를 위해 친히 십자가를 지시고 구원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섬김을 본받아 우리도 헌시하며 사랑하며 희생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어디서든 모범을 보이게 하옵소서. 아내로서, 엄마로서, 며느리로서, 교회의 거룩한 성도로서 바르게 살아 가게 하옵소서. 하지만 우리의 능으로 되지 않습니다. 주의 성령을 부으사 힘들때 지치지 않고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강사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저희에게 귀한 말씀 전하시기 위해 먼 곳에서 오셨습니다. 말씀을 통하여 저희가 다시 헌신의 마음을 갖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일어서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