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주일 대표 기도문

Views: 1200

어린이 주일 대표 기도문

우리를 하나님의 백성 삼으시고 자녀로 입양 하사 우리의 입술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하심을 감사 찬양드립니다.. 어린 주일을 허락하사 다시 한번 어린아이들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귀한 생명들을 소중히 여기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생명의 주 하나님 아버지, 어린 아이들은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맡기신 선물이며 소명입니다. 잠시 동안 저희들에게 아이들을 맡기심으로 그들을 주의 백성들로, 주의 자녀들답게 양육하게 하셨습니다.

주님, 저희들은 무지합니다.

저희들에게 아이들을 주의 백성으로 잘 기를 수 있는 지혜를 주옵소서. 말씀의 지혜를 주시고, 믿음의 안목을 허락하사 무엇이 옳고 그른지 분명히 깨달아 알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능력을 온전히 믿고 자녀들을 주님께 의탁하게 하옵소서.

주님, 저희들을 연약합니다.

저희들도 죄의 유혹에 넘어지며 탐욕에 넘어질 때가 있습니다. 주여, 저희들로 하여금 진심으로 하나님의 원하심과 뜻이 무엇인지 잘 분별하며, 그 뜻대로 살아갈 수 있는 믿음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악에 지지 않고 선으로 이기게 하시고, 사단의 궤계에 넘어가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어린 아이들이 주의 백성들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항상 주의 말씀과 친밀한 삶을 살아가게 하시고, 세상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지혜와 용맹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세상의 탐욕에 쓰러지거나 자빠지지 않고 하늘의 것을 구하며, 신령한 것을 갈망하는 영적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솔로몬과 같은 지혜를 주시고, 다윗과 같은 믿음을 주시며, 한나와 같이 기도하게 하옵소서. 때로는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주님을 갈망하며 늘 기도하는 예레미야의 눈물을 배우게 하옵소서. 성령을 받아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 하는 믿음의 사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썩어져 가는 세상의 구습을 벗어 버리고, 영생하도록 있는 주의 말씀에 순종함으로 항상 주님을 높이며 찬양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진리는 불의와 함께 하지 않으며, 빛은 어둠과 함께할 수 없습니다. 진리를 따라 살아가는 거룩한 백성들로 자라가게 하옵소서.

다음 세대 기도문

우리 교회가 다음 세대에 더욱 힘쓰게 하옵소서. 다음 세대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게 하시고, 그들이 교회 안에서 바른 신앙을 갖도록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원하시는 삶을 바르게 살아갈 수 있도록 성숙한 프로그램을 잘 만들어 지도하게 하옵소서. 주일학교를 섬기는 교역자 분들을 붙들어 주시고,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수고하는 교사들에게 복을 더하사 수고하는 헌신의 시간들이 귀하고 아름답게 펼쳐지게 하옵소서.

새로운 기회 주심 감사합니다.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분주한 일상과 여러 행사들로 인해 마음이 번잡한 달입니다. 이러한때일수록 더욱 하나님과 친밀한 삶을 살게 하시고, 주의 말씀에 귀기울아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의 소망이시며 생명임을 알고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배를 돕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수고하는 주의 백성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복을 주옵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받으사 하나님께 영광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을 강하게 붙드사 능력 있는 말씀 선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