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환자, 방사선치료를 앞둔 성도를 위한 기도문

Views: 3

암환자 심방 기도문

이 기도문은 암에 걸려 방사선 치료를 받아야 하는 성도를 위한 기도문입니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금 우리 앞에 있는 사랑하는 ***성도님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지금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으며, 방사선 치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주님, 이 성도의 마음을 위로해 주시고, 평안과 소망으로 가득 채워주시옵소서.

치유의 하나님, 성도가 병마와 싸우고 있을 때, 주님의 강한 손으로 이끌어주시고, 모든 두려움과 걱정을 주님의 평안으로 바꿔주시옵소서. 치료를 받는 동안 성도의 몸과 마음이 주님의 보호 아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방사선 치료를 통해 성도의 몸이 회복되고, 암세포가 완전히 사라지도록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의사와 간호사, 치료를 담당하는 모든 의료진에게도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그들이 주님의 손과 발이 되어 성도를 잘 돌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또한, 치료 과정 중에 성도가 감당할 수 없는 고통이나 부작용 없이 주님의 자비와 은혜로 가득한 회복의 여정을 걸어갈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도의 가족들과 친구들, 이웃들에게도 힘과 용기를 주시고, 성도를 위해 기도하고 지원할 수 있는 사랑의 마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함께 기도하며 주님의 기적을 기대하는 믿음의 공동체로 더욱 견고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믿고 의지하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