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방 기도문 이사 가정

Visits: 168

이사 가정 심방 기도문

이사 심방 기도문, 첫 번째

우리의 길을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보지 못하고 종종 느끼지 못하지만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를 가장 좋은 곳으로 인도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새로운 장막에서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집을 구하기 위해 애쓰고 수고한 것들을 주님은 아십니다. 아무도 모르게 애타는 마음으로 기도해왔던 모든 순간들을 주님은 아십니다. 주여 이제는 이곳에서 평안과 기쁨과 형통의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를 가장으로 모시고 살아갈 때 크신 복을 더하여 주시고, 하는 일마다 잘되는 형통의 은혜가 가득 넘치게 하옵소서.

자녀들을 축복하사 그들이 학업 중에 있사오니 믿음과 지혜를 더하사 무리들이 머리가 되게 하시고, 신앙의 본이 되게 하옵소서.

입대하여 국방의 의무를 감당하는 아들의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중요한 청년의 때를 보내고 있사오니 그곳에 있는 유익하고 귀한 경험들을 하며 지혜와 지식을 얻으며, 연단을 통해 하나님의 뜻과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시는 사업에 복을 더하사 하나님의 도우시는 손길이 모든 일에 임하여 더욱 잘되게 하옵소서.

직장 생활을 할 때 주님께 동료들과 잘 어울이며, 지혜를 주셔서 맡은 일에서 뛰어난 능력을 나타내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사 심방 대표 기도문, 두 번째

온 세상 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의 모든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지금까지 지켜 주시고 사랑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 가정에에서 새 장막을 얻어 목사님을 모시고 예배할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가정을 세우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앞에서 바른 섬김, 충성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이 가정에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을 베풀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집을 얻기 위하여 많은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갚아야할 대출도 아직 많습니다. 선하신 하나님께서 좋은 날들을 허락하여 주셔서 속히 모든 짐들이 벗어지게 하옵소서.

날이 갈 수록 이 가정이 복을 받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섬김에 최선을 다하는 이 가정이 복을 받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이 받은 복이 무엇인지 세상이 알게 하옵소서. 행하는 모든 일과 속에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이 있기를 원합니다.

사랑스러운 두 자녀가 있습니다. 배움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할 수록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자들이 되게 하시고, 지혜와 총명을 허락하사 세상의 지식과 하나님에 대한 지식을 습득해 나감으로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 가정에 목사님께서 생명의 말씀을 전하십니다. 그 말씀이 이 가정을 살리고, 모든 가족들이 힘을 얻는 복된 시간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