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축하 예배 대표 기도문

Views: 545

신년 축하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신년 예배 시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신년의 첫 주일 예배는 담임목사님과 기도자 의논해서 기도할 제목을 함께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전을 가지고 나아갈 바와 성도들을 축복하는 기도를 해야 합니다.

높으신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해 동안 지켜 주시고 보호함 감사합니다. 환란과 재난 속에서 지켜 주시고 도와주신 하나님 은혜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을 선하게 인도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도 거룩하고 복된 주의 날을 허락하여 주셔서 사랑하는 성도들 이렇게 건강한 몸과 진정한 마음으로 주님의 전에 나와 하나님 앞에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함을 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주님께 예배합니다. 받아 주세요.

하나님 저희는 너무 무지하고 연약합니다. 무지하오니 우리 주님 친히 찾아오시어 임재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예배를 주관하시고, 저희들 마음 문을 여시고 귀를 열어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 앞에 예배드리며 말씀에 은혜받는 시간 되게 하오니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 돌립니다.

먼저 이 나라 이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모든 권세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사 두려운 마음으로 백성들을 바라보는 정부 되게 하옵소서. 불신임 받는 정치인이 아니라 신뢰와 존경받는 인물들이 되게 하사 국민에게 인정받는 정부 되게 하옵소서. 위정자들이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하여 살지 않고 백성들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불신이 가득한 사회가 아니라 서로 믿고 의지하는 사회가 되게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함을 드립니다.

교회를 위한 기도


하나님이 뜻 가운데, 이 동산에 주의 제단 세워 주시고 은혜 가운데 인도하사 목사님 이 전에 보내주심 감사합니다. 담임 목사님이 언제나 성령 충만케 하사,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 중심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말씀으로 양육하고 인도하게 하옵소서. 목자 없는 양처럼 길을 잃어버린 이들이 없게 하옵소서.

충성하게 하소서.

복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말씀에 순종할 때에 자손 천대까지 은총을 베푸신다고 약속하신 하나님,
아버지 말씀에 순종하는 성도들 되게 하사 새해에는 복 받는 해요 전도하는 한 해가 되게 하사, 직장에서도 인정받는 성도요, 사업이 날로 성장, 번창하게 하시며 씨 뿌려 가꾸는 농부에게도 풍성한 추수를 하게 하옵소서. 받는 자의 구할 것은 충성이라고 하셨사오니 우리에게 맡겨진 소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받는 복을 헤아려 주신 사명 그 직분 잘 감당하게 하사, 바울과 같이 충성하며 주의 복음 증거하여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우리의 이웃들을 주의 전에 인도하게 하사 전도 정착 양육의 목표를 달성하여 주의 제단 빈자리를 채우게 하여 주시사, 예배드리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제단에 찾아오는 심령들 영육 간에 평안함과 섬기는 기쁨을 주시사, 사랑의 교제가 충만한 전원 교회 되게 하여 주옵소서.

목사님을 위한 기도

이 시간 목사님 단 위에 세우실 때 성령 충만하게 하사 말씀 증거 하실 때 사단이 권세 일절 틈 못 타게 지켜 주시어 말씀이 성도들의 마음 밭에 새겨져 30배, 60배, 100배 결실하여 말씀으로 무장하게 하사, 사회에 나가 주의 증인으로서 주의 복음 증거 하며 사는 복된 삶이 되도록 축복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빌고 소원함을 드립니다.

예배를 위해 교회성가대 하나님 앞에 찬양을 드립니다. 기뻐 받아 주시며 찬양 대원에게 복을 주시돼 열심을 다하게 하시고 성가대를 지켜 주시어 부르는 대원이나 듣는 성도가 한 가지로 은혜받는 아름다운 찬양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모든 순서 주님 인도하여 주실 줄 믿사옵고 하나님 이름으로 축복하옵시고 공로 없는 죄인, 예수님 이름 받들어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