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둘째 주

Views: 43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9일 수요일 예배

22년 3월에 드린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봄이 시작하는 아름다운 계절,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3월을 주의 은혜로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 전서 5:16-18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을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저희들에게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영원한 천국을 선물로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늘 저희를 불꽃같은 눈으로 보호하시고, 어미새가 새끼를 안아주듯 저희를 사랑으로 품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믿고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믿음으로 주님께 예배할 때 크신 은혜 내려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의 믿음이 날로 성숙해 지기를 원합니다. 옅은 믿음으로 겉도는 인생이 아니라 하나님의 마음을 깊이 알고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시간이 지날수록 완고함과 고집이 늘어가는 것이 아니라 너그러운 마음과 온유한 성품의 소유자가 되게 하옵소서.

생활의 어려움과 고통의 경험을 통해 마음이 위축되지 않게 하시고, 어떤 삶이 우리에게 주어진다해도 넉넉한 마음으로 잘 이겨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 계시고, 우리를 위하여 피할 길을 예배하심을 믿습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하나님을 깊이 신뢰하는 믿음을 주옵소서. 우리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지나고, 고난과 역경의 강을 건널 때라도 하나님께서 강하신 팔로 저희들을 안아주실 것을 믿는 믿음의 용사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은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을 뽑는 선거가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대통령이 당선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높이고, 국민들을 위하여 하나님께 붙들린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온 국민이 하나 되어 나라를 발전시키고, 튼튼한 경제와 국방력을 가진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를 붙드시고 기도에 응답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예배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을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