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대 연습 전 후 대표 기도문

Visits: 18350

성가대 연습 전 후 대표 기도문

교회 성가대 기도문

성가대 연습 전 대표 기도문

연습 전 기도는 연습에 대한 기도로 일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불필요하게 너무 많은 내용으로 기도하지 마시고 간략하게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성가대로 불러 주심을 감사하고, 연습을 잘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그 외에 추가적으로 자신의 신앙고백이나 감사할 내용을 담으면 좋습니다.

대표 기도문(1)

좋으신 하나님, 저희들을 찬양대로 세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흠 많고 허물 많은 저희를 십자가의 보혈로 씻어 주사 그리스도안에서 흠 없는 자로 세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생각하면 감사와 또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없습니다. 이 시간 저희들을 하나님께 드릴 찬양을 연습하고자 합니다. 연습하는 모든 대원들에게 깊은 감동을 허락하시고, 성령께서 함께 하사 하나님이 원하시는 찬양을 할 수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특별히 지휘자님을 붙들어 주사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찬양을 가르칠 수 있도록 성령의 충만을 주시옵소서. 반주자님을 붙드시어 피곤치 않게 하시고 찬양의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 기도문(2)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저희들을 성가대로 세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입술을 통해 찬양하며, 목소리를 통해 고백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성가대원이 모여 다음 주에 드릴 찬양을 함께 연습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찬양이 허공에 떠도는 소리가 아니라 우리의 영혼에서 공명되는 믿음의 고백이 되기를 원합니다. 마음 깊은 곳에서 찬양의 가사가 믿음의 고백이 되어 하나님 앞에서 진실한 찬양 연습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 중에 우리가 찬양할 때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시고, 하나님께 드려지는 찬양을 통하여 상한 심령이 치유함을 얻고, 낙망한 자들이 소망을 얻게 하옵소서. 찬양은 영적 전쟁의 무기임을 압니다. 모든 성가대원이 거룩한 순결한 삶을 통하여 하나님을 높이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성가대 연습 후 대표 기도문

연습 후 기도는 마침 기도로 연습 잘 하게 하심을 감사, 일상으로 돌아가 찬양대의 품격에 맞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연습 후 대표 기도문(1)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성가대 연습을 마치고 이제 귀가하려고 합니다. 우리의 연습이 헛되지 않게 하시고, 수고하고 노력한 만큼 더 큰 영광이 하나님께 드려지기를 원합니다. 수고한 모든 대원들과 지휘자님, 반주님께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한 주동안 각각의 집으로 일터로 일상으로 돌아갈 살아갈 때 찬양의 고백처럼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고 신뢰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연습 후 대표 기도문(2)

삶의 주인이시며 주관자이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대로 불러 주시고 연습을 잘 마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삶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항상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이 찬양대로 부름을 받았사오니, 입술의 찬양뿐 아니라 삶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우리가 평상시에 사용하는 언어가 하나님을 높이고, 생명을 전하게 하옵소서. 시기하고 질투하고, 미워하고, 반목하는 언어가 아니라 치유하고 회복하고 하나 되게 하는 찬양의 언어가 되게 하옵소서. 언어의 향기가 하나님의 제단 앞에 드려져 찬양의 열매가 일상 속에서 맺어지게 하옵소서. 항상 은혜 주시는 예수님이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계와 엎드려 찬양곡

가사

주께 와 엎드려 경배 드립니다 주 계신 곳엔 기쁨 가득

무엇과도 누구와도 바꿀수 없네 예배 드림이 기쁨 됩니다

주께 와 엎드려 경배드립니다 주 계신 곳에 기쁨 가득

무엇과도 누구와도 바꿀 수 없네 예배 드림이 기쁨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