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기도회 대표기도문 7월 첫날

Views: 164

7월 새벽 대표기도문

2024년 7월 1일, 월요일 새벽 대표기도문입니다.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가득한 새로운 반년이 되고, 장마와 폭염 속에서 건강을 지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삶이 기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표기도를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한량 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2024년의 절반을 보내고 또 새로운 절반을 맞이합니다. 새로운 절반을 시작하는 7월의 첫날입니다. 복된 주일을 보내고 다시 한 주를 시작하면서 하나님 앞에 나올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저희를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의 주관자요 능력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늘 사랑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절반의 시간을 시작하면서 다시 새해의 마음으로 다시 일어서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도우심과 사랑으로 일어서게 하시고, 새로운 마음, 새로운 결단, 새로운 결심으로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을 하나님의 기준에 맞추게 하시고, 하나님의 기록된 말씀에 나를 비추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의 표준은 말씀이며, 우리의 기준도 말씀이며, 우리의 삶의 지표도 하나님의 말씀임을 늘 기억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장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비가 내리고 있지만 비로 인해 피해가 일어나지 않게 하옵소서. 정부는 바른 정책을 통해 수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기를 원합니다.

7월 한 달, 무더위와 장마가 이어집니다. 어려운 상황속에서 살아가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저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통하여 은혜 받기를 원합니다. 말씀이 가는 길의 빛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