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1933
부활 주일 대표 기도문
부활 주일 주일 낮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부활의 주님을 찬양하고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시는 예수님을 찬양드립니다. 부활을 통해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되셨습니다. 영원한 생명이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부활 주일 경배와 찬양
모든 권세와 능력의 주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십자가의 죽음으로 인류의 모든 죄를 대속하신 예수님을 사흘 만에 부활케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죄와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께서 영원토록 우리와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부활주일을 맞아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하오니, 오늘 이곳에 강림하여 주시고, 모든 성도들에게 임하여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찬양하며 높이기 원합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능력과 찬양을 높이게 하옵소서.
부활 주일 회개기도
주님을 사랑한다 말하면서도 세상을 사랑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부활의 주님을 믿으면서도 부활 없는 삶을 살았습니다. 썩어 없어진 이 세상을 사랑했던 우리의 삶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부활의 삶을 살게 하소서.
부활주일은 죽음을 이기신 주님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셨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죄에 대하여는 죽고 의에 대하여는 살아있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진리를 위하여 살아가고, 사랑하며 섬기며 은혜를 베푸는 자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거짓을 버리고, 육신의 욕망을 위하여 살아가는 어리석은 삶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두려움을 이기게 하소서.
부활의 아침, 제자들은 유대인들이 두려워 함께 모여 숨어 있습니다. 주님은 그들은 향해 가셔서 부활의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그들은 놀라 의심하며 두려워했지만 주님은 그들을 향하여 평안하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주님, 우리가 때로는 두려움과 걱정 속에서 헤어 나오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은 그러한 연약한 제자들을 책망하지 않으시고 위로하시고 격려하셨습니다. 오늘 시간 부활의 아침을 맞이했지만 여전히 두려움과 걱정 속에서 나오지 못하는 성도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다시 일어나 예수님의 부활의 능력을 마음껏 맛보게 하옵소서. 다시는 두려움과 걱정 속에서 살아가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심과 위대하심을 찬양하며 경배하게 하옵소서.
부활의 증인 되는 교회 되게 하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우리교회가 주의 부활의 증인 되기를 원합니다. 썩어져 가는 세상 속에서 생명의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죄 속에서 헤매는 이들이 생명의 부활로 나아오게 하옵소서. 불신자들을 지배하는 악한 영들이 떠나게 하시고, 절망과 걱정으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사단의 세력이 물러가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하나 되어 생명의 복음을 증거 하게 하시고,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한 것이지만 이후에 심판과 생명의 부활이 있음을 깨닫게 하옵소서.
각 기관들을 축복하소서.
교회에 세우신 각 기관과 모든 직분을 맡은 자들에게 함께 하사 능히 소명자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부서 이기주의를 버리고 개인의 욕망과 욕심을 버리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높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맡은 구할 것은 충성이라 하셨사오니 최선을 다하여 교회를 섬기를 사랑하게 하옵소서.
예배에 함께 하소서.
부활의 복된 소식을 전하기 위하여 단 위에 서신 담임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덧입혀 주옵소서. 오늘 이 시간 권세있는 말씀으로 함께 하시고, 온 심령에 주의 능력을 더하사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게 하옵소서.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교회를 섬기는 주의 성도들에게 복을 더하사 그들의 수고와 땀이 하나님의 은혜로 채워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