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기도문 모음 7월 주일 수요일 새벽 기도문

Visits: 64

7월 대표 기도문 모음

7월에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주일 낮과 주일 오후, 수요일, 새벽 기도문을 정리했습니다. 이곳에서는 간략한 소개문만 실었고 전체 기도문은 각 기도문을 방문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월 첫주 맥추 감사주일 대표 기도문

하나님은 언제나 풍성한 열매로 저희에게 채워 주십니다. 하지만 저희들은 늘 주님을 의심하고 신뢰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먹을 것을 구하고, 입을 것을 생각하며, 어디서 잘 것인가를 고민했습니다. 전전긍긍하며 살아왔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믿음 없음을 용서하시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겨자만 한 믿음만 있어도 산을 움직일 수 있다 하신 하나님, 맥추 감사 주일을 통하여 어떤 조건과 환경 속에서 열매를 맺게 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눈에는 바람이고 폭풍이지만 하나님은 이 모든 과정을 통과하여 마침내 기쁨으로 단을 거두게 하십니다. 하루하루 살아갈 것이 걱정이고 근심이지만  하나님은 걱정 말라하시고 하늘의 나는 새와 들의 백합화도 입히신다고 말씀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믿고 신뢰해야 합니까? 오직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인 줄 믿습니다.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믿음이 오직 주 밖에 없습니다.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인생 되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인해 감사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맥추 감사 주일을 통하여 우리의 영혼이 회복되고, 감사의 마음을 생겨나기를 기도합니다. 근심과 걱정이 아니라 기쁨과 찬양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눈앞에 보이는 사소한 일들로 걱정할 것이 아니라 인생을 이끄시는 하나님 아버지로 인해 감사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7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자비의 하나님, 늘 저희는 부족하고 나약하지만 하나님은 저의 작고 미미한 충성을 크게 보시고 늘 좋은 것으로 채워 주셨습니다. 온전한 충성을 다하지 못했지만 다시 기회를 주시고, 다시 하나님 앞에서 일어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를 위하여 수고하고 헌신하는 이들을 긍휼히 여기사 그들이 주님 앞에서 더욱 충성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교회를 위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수고하고 애쓴 이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가정과 사업터를 복 주시고, 하는 일마다 잘 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머리 숙여 주님을 위해 살아가는 이들이 잘되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믿음이 연약하여 하나님께 온전히 나오지 못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이라 하셨습니다. 하지만 작은 믿음으로 인해 하나님의 말씀에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고, 늘 의심과 두려움에 갇혀 살아가기도 합니다. 주님께서 믿음이 연약한 이들을 붙드시고 확신을 더하사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이 충만하게 채워지기를 원합니다. 믿음의 확신을 가지고 앞으로 전진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할 때 기쁨과 소망이 넘치게 하옵소서.

7월 새벽 기도 대표 기도문

항상 저희들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7월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우리에게 7월은 없었을 것입니다. 모진 폭풍이 몰아치고 있는 ****년이란 바다를 이렇게 건너게 하시고, 친해 선장이 되어 주셔서 지금까지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7월 첫날 첫새벽 기도회를 주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장마가 끝나지 않아 습기가 많아 불쾌 지수가 높은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더위와 습기로 인해 많은 삶의 제약이 따르지만 이러한 때일수록 하나님께 감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통하여 우리에게 항상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7월 한 달도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