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4978
7월 대표 기도문 모음
7월에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주일 낮과 주일 오후, 수요일, 새벽 기도문을 정리했습니다. 이곳에서는 간략한 소개문만 실었고 전체 기도문은 각 기도문을 방문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월에 드릴 수 있은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작성 기도문입니다.
7월 첫주 맥추 감사주일 대표 기도문
하나님은 언제나 풍성한 열매로 저희에게 채워 주십니다. 하지만 저희들은 늘 주님을 의심하고 신뢰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먹을 것을 구하고, 입을 것을 생각하며, 어디서 잘 것인가를 고민했습니다. 전전긍긍하며 살아왔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믿음 없음을 용서하시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겨자만 한 믿음만 있어도 산을 움직일 수 있다 하신 하나님, 맥추 감사 주일을 통하여 어떤 조건과 환경 속에서 열매를 맺게 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눈에는 바람이고 폭풍이지만 하나님은 이 모든 과정을 통과하여 마침내 기쁨으로 단을 거두게 하십니다. 하루하루 살아갈 것이 걱정이고 근심이지만 하나님은 걱정 말라하시고 하늘의 나는 새와 들의 백합화도 입히신다고 말씀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믿고 신뢰해야 합니까? 오직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인 줄 믿습니다.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믿음이 오직 주 밖에 없습니다.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인생 되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인해 감사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맥추 감사 주일을 통하여 우리의 영혼이 회복되고, 감사의 마음을 생겨나기를 기도합니다. 근심과 걱정이 아니라 기쁨과 찬양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눈앞에 보이는 사소한 일들로 걱정할 것이 아니라 인생을 이끄시는 하나님 아버지로 인해 감사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맥추 감사 짧은 기도문
한없는 자비와 사랑으로 저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모든 것을 계획하시고, 성취하시는 하나님의 높으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7월 첫 주일을 허락하시고, 특별히 맥추 감사 주일로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때를 따라 은혜의 단비를 내려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사랑으로 저희를 보살펴 주시고, 7월을 선물로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맥추감사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나왔던 2024년 반 년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에벤에셀의 하나님께서 저희를 붙드셔서 무사히 감사함으로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지나온 시간 중에 하나님께 감사하지 못하고 원망했던 시간들을 기억합니다. 주여, 저희들의 어리석음과 부족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지나온 시간에 감사하고, 다가올 반년도 하나님 앞에서 힘차게 달려가게 하옵소서. 높으신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오늘 맥추감사주일을 맞아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감사하기를 원합니다. 입술로만 감사하지 않고 마음으로 감사하고 삶으로 감사하게 하옵소서. 우리가 드리를 예물이 하나님께 열납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높이는 예물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자비의 하나님, 늘 저희는 부족하고 나약하지만 하나님은 저의 작고 미미한 충성을 크게 보시고 늘 좋은 것으로 채워 주셨습니다. 온전한 충성을 다하지 못했지만 다시 기회를 주시고, 다시 하나님 앞에서 일어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를 위하여 수고하고 헌신하는 이들을 긍휼히 여기사 그들이 주님 앞에서 더욱 충성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교회를 위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수고하고 애쓴 이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가정과 사업터를 복 주시고, 하는 일마다 잘 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머리 숙여 주님을 위해 살아가는 이들이 잘되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믿음이 연약하여 하나님께 온전히 나오지 못한 성도들이 있습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이라 하셨습니다. 하지만 작은 믿음으로 인해 하나님의 말씀에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고, 늘 의심과 두려움에 갇혀 살아가기도 합니다. 주님께서 믿음이 연약한 이들을 붙드시고 확신을 더하사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이 충만하게 채워지기를 원합니다. 믿음의 확신을 가지고 앞으로 전진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할 때 기쁨과 소망이 넘치게 하옵소서.
7월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수고한 대로 복을 주시고, 의를 위하여 살아가는 자들을 위하여 복을 내려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7월 첫 수요일 예배로 저희들을 불러 모아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난주는 맥추절을 지킴으로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감사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사랑을 부어주시고, 메마른 심령들에게 복을 더하사 성령으로 충만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러 2022년도 절반이 지나고 또 다른 절반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나왔던 모든 시간들 가운데 하나님 앞에서 바르지 못했던 저희들의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맥추절을 보내면 하나님의 은혜를 다시 생각해 봅니다. 한 톨의 씨앗이 우리의 식탁에 오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노고와 수고가 있었는지 모릅니다. 씨 뿌리는 농부들의 애씀과 탈곡하고 판매하는 모든 과정이 경제적 과정으로만 설명할 수 없는 수고가 있음을 압니다. 사람은 씨를 뿌리고 자라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이라 하셨습니다.(고전 3:7)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우리의 수고 아무런 의미가 없고, 우리의 노력도 허사가 되고 맙니다.
저희들의 수고에 복을 더하사 열매 맺게 하시고,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들에게 기쁨으로 단을 거두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항상 우리의 일상에서 일어나는 평범하고 작은 것이라도 감사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7월 첫 주일을 지나며 첫 수요일 예배입니다. 앞으로 주어진 7월의 많은 시간들을 주님과 동행하게 하옵소서. 장마가 계속되고 있으며, 곧 폭염이 시작될 것입니다. 잘 버티게 하시고, 주의 은혜로 잘 지나게 하옵소서.
여름 행사 가운데 복을 더하시고, 수고하는 교역자들과 헌신자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7월 새벽 기도 대표 기도문
항상 저희들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7월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우리에게 7월은 없었을 것입니다. 모진 폭풍이 몰아치고 있는 ****년이란 바다를 이렇게 건너게 하시고, 친해 선장이 되어 주셔서 지금까지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7월 첫날 첫새벽 기도회를 주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장마가 끝나지 않아 습기가 많아 불쾌 지수가 높은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더위와 습기로 인해 많은 삶의 제약이 따르지만 이러한 때일수록 하나님께 감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통하여 우리에게 항상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7월 한 달도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