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절 (강림절) 특별 새벽 기도문

Visits: 815

특별 새벽 기도문

대림절이 시작되었습니다. 대림절은 성탄 4주 전부터 시작됩니다. 대림절은 강림절로도 부릅니다. 이 땅에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 예수님을 기다리며, 경건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특별 새벽 기도회나, 일반 기도회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도문입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아기 예수를 경배하는 동방박사들

대림절 새벽 기도문

 

생명을 주시기 위하여 어둡고 악한 세상에 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심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 저희들이 무엇이관데 이토록 사랑하여 주십니까? 하나님의 끝없는 사랑을 생각하면 찬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림절을 맞아 저희들이 특별 새벽기도회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연말연시 분주하고 어지러운 시간 속에서 세상에 휩쓸리지 않고 하나님과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하옵소서.

대림절을 보내는 동안 새벽 기도회를 통하 주님의 오심을 찬양하며, 묵상하며, 우리도 그 길을 따라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설교하시는 목사님에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강림절 새벽 대표 기도문

 

가장 높이 계신 주님, 저희를 구원하시고자 가장 낮은 마굿간에 오심을 감사 찬양을 드립니다. 형언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소망 없던 저희가 소망을 얻었고, 죽어 마땅한 저희들이 용서함을 받고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었습니다.

벌써 강림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성탄을 기대하며 날마다 주의 말씀을 묵상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자기를 죽기까지 낮추심으로 인류를 구원하셨습니다.

무엇하나 부족하지 않으신 분이 여인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로 태어나셨고, 제자들의 도움을 받으시며 사역을 감당하셨습니다. 친히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셨지만 사람들의 헌신을 받으셨고, 그들의 헌신에 복을 더하여 주셨습니다.

저희들은 흠 많고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저희의 헌신은 온전하지 못하고, 성결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저희를 불쌍히 여기사 하나님의 이름을 위하여 수고하고 애쓰는 자들을 축복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강림절 동안 자신을 돌아보며 남겨진 한 달 동안 육적으로 영적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새벽 기도회를 인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