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대표기도문

Views: 166

고난 주간 특새 기도문

월요일 새벽 기도문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고난주간 특별 새벽 기도회를 허락하시사 주의 백성들이 모두 함께 이른 새벽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 이곳에 임재하시사 우리의 마음과 영혼을 일깨워 주시고, 주신 크신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를 위하여 친히 고난 당하시고 십자가를 지신 크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주님을 묵상 하며, 고난의 신비를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한 주 동안 열심히 주님께 나와 간구할 때 주의 음성 듣게 하여 주옵소서.

성전에 가시사 상인들을 쫓아내시고 아버지의 집을 정결케 하신 주님, 오늘 우리의 마음과 심령 속에 임재하시사 하나님의 높으심과 능력을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화요일 새벽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주님, 저희를 사랑하시고 언제나 긍휼을 베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두 번째 날을 맞이하여 온 성도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십자가를 묵상할 수 있는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끝이 없고, 하나님의 긍휼은 측량할 수 없습니다. 열매 없는 무화과 나무를 저주하신 주님, 우리 안에 주님을 믿는다 하면서 열매 없는 삶은 아닌지 돌아봅니다. 입술로만 주여 주여를 외치고, 삶을 주님을 기쁘게 하지 못할 때가 얼마나 많은지요.

오늘 시간 저희들의 열매 없음을 다시 고백하며, 삶과 행위로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가기를 다짐해 봅니다. 우리 안에 들어 오셔서 우리를 주관하시사 죄에게 종노릇 하지 않게 하옵소서. 성령의 열매를 맺게 하시고,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감사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은혜 받고자 고개 숙인 주의 백성들에게 큰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특송으로 영광 돌리는 2목장을 붙드시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복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수요일 새벽 대표기도문

높고 높은 하늘에 계시면서 가장 낮은 자들의 신음 소리를 들이시고, 가장 존귀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추하고 악한 죄인들을 사랑하시는 신비한 비밀을 저희에게 깨우쳐 주심을 감사합니다. 세상의 그 어떤 언어로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히 설명할 수 있으며, 세상의 그 어떤 말로 하나님의 넓으신 사랑을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

다 표현할 수 없어도, 다 이해하지 못한다 할지라도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저희들에게 되기를 원합니다.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영원토록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받았음에도 탕자처럼 살아왔던 저희들을 고백합니다. 자비로운 하나님,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향유 옥함을 깨뜨려 주님을 섬긴 마리아처럼 우리도 최고의 것을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고, 무엇을 하든 최선을 다하게 하옵소서. 게으름에 젖어 식상한 삶을 살지 않게 하시고, 언제나 새롭게 하시는 은혜를 받아 날마다 감사와 찬양을 돌리게 하옵소서.

말씀 증거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소서. 고난 주간 새벽 기도회를 통하여 받은 말씀을 저희에게 주시고, 하늘의 비밀을 풀어 들려 주심 감사합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